본문 바로가기
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

07. 진저베어 방문후기 🐻 ❤잠실 카페추천 [애플파이 맛집😋]

by 슈팅스타19 2023. 1. 21.

안녕하세요 😊 드디어 주말이 왔네요 !

모두들 명절준비 잘하고 계신가요?

오늘은  진저베어를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༼ つ ◕_◕ ༽つ❤

위치 :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-7 1층

저는 오늘 회사가 휴무라서

금요일 오후 1시에 진저베어를 방문했는데요

보통 평일에도 항상 대기가 많은곳이라 오늘도 대기가

많으면 어쩌지하면서 들렸는데 운좋게 마지막 남은 

한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갈수 있었어요 :) 

🐻

평일인데도 역시 사람들로 꽉차있는 내부입니다.

이곳은 인기가 많아서 평일에도 자리앉기가 참 어려워요.

오늘은 운이 좋았던건지 바로 자리에 앉을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😊

맛있는 케잌과 파이가 한가득이라서

뭘먹을지 고르는게 넘 힘들더라구요 😊😋😋❤

고민끝에 .. 저희는 피칸파이, 애플파이, 바닐라라떼, 피넛라떼를 주문했어요. :) 

파이에 사과들이 가득들어있어서 먹는 식감도 좋고 많이 달지 않아서

다먹어도 물리지 않는 맛이였어요 :) 피칸파이도 알알이 호두가 느껴지는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.

🧁☕

요즘 바닐라라떼에 빠져있어서 오늘도 바닐라라떼를 먹었습니당 :)

다른곳에 비교했을때 커피가 좀더 진하게 느껴지더라구용 

커피, 디저트모두 만족할수 있는 곳이였어요.

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. :)

모두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😉❤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