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

09. 대학로 카페 추천 ❣️커피, 마띠에르 [케잌맛집,커피맛집]

by 슈팅스타19 2023. 1. 30.

안녕하세요 :)  날씨가 오늘도 많이 춥네요. 

올해 겨울은 작년보다 더춥게 느껴지는것 같아요. 

오늘은 주말에 방문한 대학로 카페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. 😉❣️

이날본  연극 극적인 하룻밤 후기도 다음 페이지에 남겨둘게요 ! 

"커피, 마띠에르"

인생바닐라 라떼와 샤인머스켓 케잌 맛집

오늘은 어떤 카페를 가볼까 고민하다가

우연히 골목안쪽에 위치한 작은 카페를 발견했습니다. (●'◡'●)

날씨가 진짜 너무너무 추운데도

혜화동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. !

 

일요일 오후에는 혜화동에 유명한 카페, 밥집은 웨이팅이 항상 많은것 같아요.

저희도 겨우 한자리가 남아서 웨이팅 없이 앉을수 있었네요.

실내 공간이 좁아서 이동하는 살짝 불편하긴 했지만

아득한 분위기가 추운겨울에 잘맞는 느낌이었습니다.

🌼

디저트종류도 다양해 보였는데, 많이 나가서 

조금씩 남아있더라구요. 🧁

저희는 샤인머스켓 케잌 🍰, 바닐라라떼, 버터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

오늘도 저는 바닐라라떼.. 

저는 좋아하면 질릴때까지 하나만 파는 스타일인가봐요 😂

지금까지 바닐라떼를 먹은 곳중에 이곳이 가장 손꼽을 정도로

달달하고, 고소한게 진짜 맛있더라구요!

그동안 먹은 바라떼중 최고최고 ❤️❤️

버터크림 라떼는 살짝 짭잘하고 달콤한 크림과 라떼 느낌의 커피가 

시원하게 마시기 넘 좋더라구요 😊

샤인머스켓  케잌은 우유맛이 많이 나는 크림과 포도가 식감이 송송 느껴져서

정말 맛있어요 🍰💚

.

날씨가 많이 춥네요. 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,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:)

 

반응형